-
이번년도 1월에 2023 Lexus RX 350을 Finance와 함께 구매했습니다.
차에서 소리가 나기 시작한건 대충 3달정도 지나서입니다. 시동을 걸고 적당히 예열을 한후 이제 엑셀을 밟으면 운전자 쪽에서 플라스틱끼리 부딫히는 소리가 (틱틱? 이라고 할까요? 나사가 덜 조여져서 뭔가가 플라스틱과 마찰을 일으키는 소리) 나기시작합니다.
보통 아침에 출근할때나 차를 3-4시간동안 파킹했다가 시작할때 이 소리가 나고, 신기하게 한 1분정도 주행하면 사라집니다. 또한 엑셀을 밟을때보다 밟고나서 뗀 후 다시 브레이크나 엑셀을 밟는 그 사이에 소리가 주로 나고 주로 저속도 (5~30마일) 에서 소리가 많이납니다.
이 이슈는 맨날 하루도 빠짐없이 나는 소리이고 (물론 1분지나면 사라집니다…) 비디오도 몇개 찍어서 Lexus 딜러샵에게 가서 보여줬습니다. 딜러에게 영상도 보냈고, 딜러가 한 일주일 차를 가지고 이것저것 점검 했다고 하더니 소리는 들렸지만 잠깐이었고, 원인을 찾을수없다 라고 하면서 차를 돌려보냈네요.
오래된차거나 제가 주행을 많이 뛰었으면 (현재 2000마일입니다..) 그러려니 합니다. 근데 새 차에서 이런 소리가 난다니 (무시하기엔 소음이 좀 쌥니다) 너무 속상하네요.
매일 출근시간, 퇴근시간 소리는 매번 짧으면 30초 길면 1-2분 지속되고 신경을 끄기엔 찝찝해서 혹시 이런경우엔 어떻게 해결하는게 좋을지 조언을 여쭙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