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린보이 아뒤와 ip 로 보아 같은 사람이 전혀 다른 질문을 계속 해대는 것 같은데요….
1)관광비자로 들어와서 학생비자 변경했으나 리젝당해서 불체자 신분이 되어 지금 당장 미국떠나야 하고…. 그래서 알래스카나 하와이 경유해서 한국으로 돌아가려는데 한국여권만 유효하며 (하지만, 원글 문맥상으로는 한국여권도 만료된 것으로 보였음), 현재 운전면허는 만료되었고, I-94 도 만료되었는데….그렇담, 지금 당장 불체가 되셨는데 새 I-94를 기다린다는 건 뭘 얘기하시는지요….
얘기가 뒤죽 박죽 엉망이십니다. 유효한 한국여권으로 미국 어느 도시를 경우해 미국을 떠나셔도 님의 불체기록은 남습니다.
한국여권만 살아있다 하시니, 미국 어느 도시를 경유해 한국으로 돌아가야 안전한가를 물으시는 겁니까? 기록도 안 남고요?
아랫글을 보아, 불체기록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다시 관광비자로 최대한 육개월짜리 받아 들어와 서류 재정비 싹 해서 다시 학생비자 신청하면 확률이 얼마인가…그것도 궁금하신 겁니까?
근데, 관광비자에서 학생비자로 변경하는 것 자체가 리젝당하셨는데, 다른 글에서 오피티 신청한다는 건 무엇입니까…. 학생비자도 못받았는데 오피티 신청을 하시다니요…아뒤도 같고 아이피 어드레스도 같은 걸로 보아 같은 분이 분명한데, 다른 사람 얘기를 본인의 일처럼 묻는 것도 아닌 것 같고요….
어느 스토리가 맞는지… 답변다시는 분들도 머리가 어지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