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 이건 풍자화 시킨 글이 아니라,
실제 조갑제닷컴에서 진지하게 쓴 글입니다.참고로, 조갑제는 사고발생때부터 북한의 “친환경” 중어뢰를 굳건히 믿고 북한 보복 폭격론을 외치는 자중에 으뜸인 사람인데, 한국서 일어나는 사고는 모두 북한의 안드로메다급 신기술로 밀어부칠 기세이군요.이하 부분 발췌.…현재 레이저 무기를 대인용으로 사용하는 국가는 중국과 북한 정도다. 북한은 현재 중국이 개발한 ZM-87(원산지: 러시아) 레이저 건(laser gun)을 운용 중인 것으로 추정된다.
ZM-87의 레이저 빛을 2~3km 거리에서 맞으면 시력이 상실된다. 특수 확대장비를 사용해 10km 이내의 원거리에서 레이저를 조사(照射)할 경우 비행기 승무원에 대한 일시적 시력 상실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헬기의 경우 이-착륙 시 혹은 저공비행 중 레이저 무기에 조사(照射)당할 경우, 전자 시스템에 영향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ZM-87이 처음 선보인 것은 90년대 중반으로 이제는 구형이 된 무기다. 따라서 ZM-87보다 더 진화된 레이저 무기를 북한이 보유했을 가능성을 배제해서는 안 될 것이다.
만일 이 같은 분석이 사실이라면 북한은 지금 남한을 상대로 최신 무기(잠수함-어뢰-레이저 무기) 실험을 하고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