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챘더니 떡 하나 더 받음..-COX 편-

  • #297561
    bony 67.***.203.116 2294

    그간 여러 선배님들이 말씀하신대로 미국은 귀찮게 하고 보채야 더 준다는 평범한 진리를 다시금 깨닫게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약 8개월전 CENTREVILLE,VA 지역에 이사와서 COX에서 $41.99 짜리 CABLE 인터넷을 $20.00 에 6개월 PROMOTION 해준다고 하길래 하고서 잘 썼지요..

    그러던게 2개월 전 $ 41.99 오르니까 웬지 비싼 기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일주일 전 전화를 걸어 비싸서 끊겠다.. 했더니 생각과는 다르게 아주 쉽게 ok. 하더군요..

    그래서 놀라서 아직 아니고 다시 전화하겠다고 하고 끊었지요.
    (사실 끊고 싶은 생각은 없었습니다. ㅎㅎ)

    그러던 중 verizon에서 fios라게 있길래 cox에서 discount안해주면 verizon으로 갈아탈 생각하고 다시
    customer service에 전화걸었더니..

    이번에는 흔쾌히 6개월 promotion을 연장(월에 $20.00)시켜 준다고 하더군요 이번달부터.

    얼씨구나 하고 ok하고 전화를 끊었지요..

    참 이게 미국생활은 case by case고 사람마다 틀리다는것을 느꼈지요.

    혹시나 저처럼 cox에서 인터넷 사용로 $41.99 다 내시는분은 customer service에서 discount 안된다고 해도 계속 걸다보면 해주는 착한 사람을 만나실 것입니다.

    — 사실 다운받는게 좀 많아서 cable 씁니다. ^^;

    • 이방인 199.***.103.254

      깎아달라고 하면 쉽게는 아니더라도 대부분 깎아줍니다. 전 AT&T ADSL을 사용하는데, TV에서 가격 내린 광고를 보면 전화 걸어서, 깎아달라고 합니다.. 4년동안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데, 처음에는 1.5Mbps짜리를 35불 정도에 사용하다가, 지금은 3Mbps짜리를 18불에 사용합니다. Dish Network도 전화 걸어서 HD 리시버를 공짜로 받아서 사용합니다. 간혹 좀 싸워야 했던 경우는 있지만, 대부분 흥정이 가능합니다.. 예전에 신용카드 대금 늦게 지불해서 이자를 냈던 것도 돌려 받은걸요..

    • 고시레 67.***.203.116

      같은동네 사시는군요.
      저도 COX 1년째 쓰고 있는데, 한번 전화해 봐야 겠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저두요 68.***.78.172

      저도 케이블모뎀은 애초부터 구입하였고 작년부터인가부터 조금씩 가격이
      오르더니 41.99를 내고 있습니다.
      저도 3년째 사용하고 있는데 한번 전화해봐야 겠습니다.

    • 아용용 70.***.84.158

      전 예전에 타주에서 컴캐스트를 그렇게 싸게 쓴적이 있었는데, 취소 한다고 하고 이것 저것 취소 하는 방법, 모뎀 리턴 하는 방법 알려주더니, 왜 취소 할려고 하냐고 맨 마지막에 묻길래 우리동네에 버라이존이 싸게 준단다 라고 말했더니, 버라이존이 들어 가는 지역인지 확인을 하고 버라이존 값에 쓴적이 있습니다. 기왕이면 전화 해서 딜 하시기 전에 다른 서비스가 그 지역에 있는지 확인 하시고 딜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