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디서 언제 물린 지도 모르겠고요.
처음 물린 게 1~2주일 정도 됐습니다.
배 한 군데 포함해서 팔, 다리 위주로 10군데 이상 물렸는데,
물린 부위 특징은 모기 물린 것보다 3~4배는 넓은 붓기, 그리고 어디 맞은 듯한 통증이 수반되는 가려움입니다.
그냥 모기인데 긁어서 악화된 것일 지도 모르는데 집에서 모기는 한 번도 본 적 없고요.집은 깨끗하고 좋은 편인데, 뒷편으로 숲에 닿아 있어서 그런가,
문이랑 창문은 닫아놓는데 대체 어디서 들어오는지 개미랑 파리가 자주 들어왔던 적이 최근에 있었습니다.
한 번은 파리를 잡았더니 또 어디서 나오고, 잡았는데 또 튀어나오고를 네 마리가 한 적이 있어서 집안에 파리들이 터를 잡고 번식하면서 생활을 꾸려나가나 의문을 가진 적도 있었지만, 요즘 한동안 안나오는 걸 보면 그건 아닌 것 같고요.
보이면 바로 잡긴 하는데 개미는 티가 안나서 제가 발견 못한 놈들도 있었을 듯 하네요.근데 제 방이 있는 2층에는 벌레가 들어오는 일이 적었고,
딱 한번, 새벽에 앉아서 인터넷 하고 있었는데 종아리가 살짝 간질거려서 살펴보니
몸통이 클라리틴 알약만한 거미 한 마리가 제 다리를 기어 올라가고 있길래 기겁해서 휴지로 눌러 죽인 적이 있습니다.
그 후에도 몇 부위 물린 것 보면, 그리고 거미가 안보이는 것 보면 거미는 아닌 것 같은데.설명하자면 끝이 없는데, 집에 벌레가 많이 나타나는 것도 아닌데 대체 어디서 무슨 벌레에 물리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운동 다니는 것 빼면 밖에 잘 나가지도 않고 문도 잘 안 열고 방에만 있는데..
혹시 눈에 안 보이는 작은 벌레나 진드기 같은 것 때문일 가능성도 있나요?
아니면 밖에 나갔던 얼마 안되는 시간에 10군데 이상 물리는 경우도 많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