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이번에 가정일로 미국으로 가게 되었는데요.
혹시 한국에서 꼭 챙겨가야할 물품이 있을까요? 미국에선 구하기 힘든 물품이요.
회원분들은 한국에서 챙겨가지못해 불편했던 물건 있으실까요??
-
-
해산물
-
돈만 있으면 다 구함.
-
믿을만한 한국 국내산 고춧가루는 미국에서 찾기 힘든 것 같습니다. H마트나 한국마켓들에서 파는 고춧가루는 비싸기도 비싸지만 맛도 별로인데다 중국산인지 아닌지 알 수가 없어서… 한국에서 조금 비싸더라도 맵고 품질 좋은 고춧가루는 미국 사시는 분들이라면 많이 좋아하실 듯… 참 국산 마른 나물이나 말린 버섯류도 좋습니다 서울 재래시장에서 조금 비싸도 품질 좋은 것으로.. 미국에서도 구할 수는 있지만 그 향과 맛은 국내산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
고춧가루
-
고춧가루, 구충제
-
모기 매트,
가죽 제품 수선, 안경테 수리,
여분 안경
한지, 먹, 벼루, 붓 -
고급 손톱까끼 세트. +귀파게 +체할때 손따는 바늘침
-
신선한 회
-
돈.
여기보다 그냥 질문 그대로 구글검색해보세요. 생각보다 많이 나옵니다.
-
보신탕 찾으시는 분 아니면 불편할 거 없습니다.
-
혹시 아이들이 어리면, 선생님들 선물로 한국 장신구들 (남대문 시장에 팜)
경험상,,이런거 있으면 때에 따라 작은 선물로 좋습니다.먹을 것은 곳곳마다 한국 식품점, H-mart 에 다 있음.
-
네이버 미준모 카페에 관련된 질문 많이 올라오던데 이미 회원이시면 거기 확인해보시는 거 추천드리고요,
만약 회원이 아니시면 구글이랑 네이버에 검색하시면 관련된 글 많이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아래 링크는 구글에 ‘미국 이민시 한국에서 가져와야할 물건’이라고 검색해서 가장 위에 나온 글인데 예시로 가져와봤어요.
요새는 아마존에서 한국 물건 쉽게 찾을 수 있고, 한인타운 가까이 사시게 되면 왠만한건 다 구입할 수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
글쎄요. 가지고 오셔봤자 대부분 90% 이상이 이사갈때 필요 없어서 버리거나 짐이 됩니다.
요즘 세상이 변해서 왠만한건 다 아마존에도 팔고 한국에서도 배송 해줍니다.
와서 정말로 필요하다 싶은거는 온라인으로 구매하세요.
괜히 이민가방에 바리바리 싸서오면 나중에 짐스러워 집니다. -
속옷, 양말
-
안경 쓴다면 안경 여러개 가져오면 좋아요. 한국보다 미국에선 엄청 비싸요.
-
전세계로 통하는 모든 길이 다 미국으로 나 있는데,
미국에 없는게 없어요. 조금 비싸거나 꼭 원하는 브랜드가 아닐수는 있는데, 요즘세상에 없는게 없죠.
오히려 한국에서 구입하는 물건들이 업자들이 속여팔아서 가짜가 더 많아요. -
가져오지 말아야 할 것은 모든 220v 전자제품. 전압 조절 되더라도 와서 새로 장만하는 게 들고 오는 것보다 훨씬 나음. 패션 스타일도 많이 다르니까 옷도 너무 많이 갖고 올 필요 없음. 반드시 꼭 가져와야 할 것은 없음. 고춧가루와 말린 미역 인기 있지만 여기에도 있음. 아이가 어리면 한글책들도 유용한데 책이 무게가 있으니 많이 사지는 말고. 책 역시 한국에서 배송 가능함. 모든 게 다 가능한 세상.
-
지역이 어디냐에 따라 좀 다릅니다. 사실 LA 지역은 한인 마트도 많고, 한국산 생활용품 파는 데도 좀 있어 굳이 한국에서 사가지고 올 건 없어 보입니다.
-
미국에 오시면 health, dental, vision 보험이 있으신지 모르겠는데 없으시면 안경 같은건 맞춰오시는게 좋아요. 그리고 자잘한 치료나 수술 같은것 (피부 레이저, 성형 시술, 사랑니 등등) 은 미리 하고 오시는걸 추천드려요. 보험 없으면 매우 비쌉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