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문대 출신 원어민 석박사 튜터가 첨삭하는 실전영작수업 4주과정 체험단 모집!

  • #1934517
    Essayreview 39.***.125.198 1206

    수년 동안 지겹도록 공부하셨을 영문법 대신, 완벽하지는 않더라도 글을 직접 작성해보며 영작을 배우고 싶지 않으신가요?
    학원에서 수십 명과 함께 듣는 시험 대비용 주입식 강의보다는, 직접 원어민 튜터에게 첨삭을 받으며 실력을 키우고 싶지 않으셨나요?

    에세이리뷰가 기존의 수업들과 달리 직접 글을 작성해보며 전문 에디터들의 첨삭을 받아볼 수 있는 영작 수업을 새로 선보입니다. 미국 대학들의 기초영작수업을 바탕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했기에 입학 에세이, 영어 논문, 비즈니스 문서 등 앞으로 작성하시게 될 어떠한 종류의 English writing에도 활용할 수 있는 기본적인 틀을 잡으실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거주하는 파트타임 원어민 강사가 아닌, 5년이상의 영문교정 경력을 가진 에세이리뷰 Senior editor와 consultant에 의해 코스가 진행됩니다.

    현재 베타 테스팅을 진행 중이며 선착순 20분은 99,000원에 에세이리뷰가 제공하고 있는 최고 품질의 영작 학습 서비스를 4주 동안 집중적으로 받을 수가 있습니다.

    모집 대상: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 영어 논문을 작성하는 대학원생, 비즈니스 문서를 작성해야 하는 직장인 등 영작을 할 일이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선착순 20명 선발)
    세미나 수준: 영어로 문장 구성이 가능하며, 기초적인 영어 글쓰기 실력을 갖추신 분 (TOEFL Writing 3.0 / section 점수20점 이상 수준)
    수업 형식: 4주 동안 매주 2 차례의 online seminar 수강.
    400-500 단어 가량의 에세이 4편 작성 후 원어민 writing tutor와의 1대 1 첨삭.
    신청 기간: 2015. 7. 28 (화) ~ 2015. 8. 2 (일)
    수업 커리큘럼 발송: 2015. 8. 3. (월)
    신청방법: essayreview.co.kr에서 회원가입 후 아이디와 성함을 edit@essayreview.co.kr로 이메일 발송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edit@essayreview.co.kr로 연락주세요~

    [자세한 수업 내용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