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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저는 직급이 낮다고 해두고요.
중대한 사안으로 가장 높은 사람(CEO급)과 메세지를 주고 받아야 하는 상황입니다.그런데 CEO분이 본인 이메일을 사용하지않고
매니저/비서의 이메일을 사용해서 저에게 모든 연락을 취합니다.
(메세지 자체는 사실 CEO가 보낸건데, 내용을 PDF 파일로 만들어서
CEO본인메일을 사용하지 않고 매니저의 메일주소를 사용)CEO분에게 제가 중요한 답장+ 문의글을 보내야 하는데요
(매니저의 이메일 주소로 보내는 거죠)여기서 애매한것은 매니저의 이메일 주소를 쓰면서
CEO하고만 direct로대화를 하는게 좀 이메일 예의가 아닌것 같은데
매니저를 함부로 ignore할수 없고 (그 사람 메일 주소니까요)
그를 존중하면서 동시에 모든 용건은 사실 CEO와 취하는 경우질문: 메세지 서두를 어떻게 시작하면 될까요(두 사람 다 존중하는 방법)
Thank you for all your help, Mr. Mana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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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llo, Mr. CEO
+ 나의 용건-이러면 되나요
아니면 다른 좋은 표현 /격식이 있을까요
매니저이신 분들 답변좀 부탁드려요
감사드립니다-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