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른 사람이 초초보 바디빌더 웨이팅 혼자서 하기에 좋은 유튜버 있나요?

  • #3640314
    ㅐㅐ 71.***.49.220 644

    운동에 하나도 소질 없지만.

    • 1234 73.***.230.51

      먼저 팔굽혀 펴기를 하시거나, 앉았다 일어났다 및 계단 걷기.. 하시면서 피트니스 등록해서 아무 기구나 앉아서 해보세요. 그게 시작입니다. 그러면 숨쉬기 방법이 궁금해지고, 어디에 힘이 들어가야 하는지 궁금해지고, 부상 방지하기 위해서 어떤 자세를 취해야하며… 유투브에 “헬린이 피트니스 시작 or 초보자 헬스 시작 방법” 제가 지나가다 본것만도 10개 이상되고, 다 초보자가 할만한 수준으로 알려주더군요.

    • xxxx 198.***.30.129

      근력을 어떻게 기르는지부터 알아보세요.
      힘이 없으면 중량을 못치고 근육 사이즈가 자라는데에 한계가 있습니다.
      목표가 어떻게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목표를 세우고 조금씩 실천하다보면 힘도 세지고 자신감도 생겨서
      그때부터 확 달라집니다. 그리고 꾸준함이 main key 입니다.

    • 근육키우기 71.***.31.103

      우리 몸이 가지고 있는 근육의 대부분(70%)이 엉덩이와 허벅지에 몰려있잖아요? 이 근육을 먼저 키우고 팔과 어깨 근육을 키우는 게 그 다음입니다. 하체근육은 약한데 상체근육만 키운다는 게 어불성설입니다. 하체근육을 키우려면 등산이 최고죠. 가파른 경사가 있는 산이 좋고 완만한 산은 솔직히 운동에는 별로죠. 수영도 도움이 많이 됩니다. 등산, 수영, 계단 오르내리기 등 하체근육을 집중적으로 먼저 키우시고 밑에 알려드린데로 상하체 동시운동을 그다음 하시길 바랍니다.

      하체근육이 어느정도 커졌다 싶으면 덤벨을 양손에 들고 앉았다 일어났다를 반복 하는데.. 일어날 때 덤벨을 들고 있는 양손을 끝까지 머리 위로 올리고.. 앉을 때 팔을 굽혀 내리고를 계속 반복하는 거죠. 하루 적어도 100회 이상이요. 원글님이 힘이 어느정도 있는지를 모르겠지만 20파운드 덤벨을 양쪽에 들으면 Total 40파운드를 드는 거잖아요? 원글님이 남성이시고 체구가 있으시다면 25파운드 덤벨을 양손에 들고 운동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다리 자세도 중요한데요. 다리 사이의 간격이 어깨넓이보다 좁지 않게 벌리셔야 됩니다. 다리 사이를 너무 좁게 하시면 나중에 아시겠지만 허리에도 무리가 오고, 하체근육을 제대로 사용할 수 없고 단련시킬 수 없게 됩니다.

      덤벨 들고 앉았다 일어났다 하는 게 운동량이 꽤 됩니다. 그리고 닭가슴살을 날마다 먹어야 운동하는 효과가 배가 되고 근육이 커집니다. 윗분들 말씀대로 유튜브 비디오도 많이 보시고요.

    • sss 67.***.173.115

      여자 분이시면 caroline girvan 채널 괜찮습니다. 초 표시도 화면에 해주고 같이 그냥 따라하면 되요. 운동 자세나 근육 포인트 같은건 설명없이 해서 그게 단점인데, 프로그램을 짤 필요가 없다는게 큰 장점이고요 운동 마다 이름을 말하니까 그 운동 이름 찍어 넣으면 유투브에 널린게 바른 자세나 동작 알려주는 비디오예요. 루틴이 지겹지 않게 짜여 있어서 할 만 해요.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