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글러 언리미티드 사하라 리스 고민 중인데 조언 구합니다.

  • #2868743
    사하라 162.***.9.25 1113

    안녕하세요~

    이번에 짚으로 한번 타볼까 하고 이리저리 알아보는 중인데.
    딜러 몇군데 넣어 봤더니 1000불 다운에 한달에 540이라고 하네요.
    그나마 사하라 중에 옵션 젤 적은 녀석입니다.
    36개월, 12000 마일/년

    혹시 더 좋은 가격에 가져 가신 분 계시나 해서요~
    좀 더 딜 가능할까요?

    조언 미리 감사합니다.

    • jackjack 107.***.218.253

      짚은 정말 이해가 안되는 자동차문화중 하나입니다.
      승차감 연비 성능 전부다 꽝입니다. 터프해 보이는데, 적재량도 형편없고, 토우잉도 별로 못합니다.
      오프로드가 좋다고 어쩌고 하는데, 옛날얘기입니다. 험로주파능력은 F150 같은 픽업한테 쨉도 안됩니다.

      그런데… 중고차 값이 정말 비싸고
      한번 지프에 맛들어버린 사람은 헤어나오지를 못하더라고요.
      It’s a Jeep thing – you won’t get it 이라고 하잖아요? 진짜 그런가봐요.

      찾는답이 아니라서 죄송합니다. 저도 언젠가는 한번 Jeep thing 해보고 싶습니다

      • ㅇㅇㅇ 198.***.159.18

        근데 차가 워낙 단순 무식하고 고장날 부품 자체가 별로 없어서 엔진만 말썽안부리면 오래가긴 한데요.

    • 03캠리 172.***.137.58

      답변이 아니라 죄송한데,
      랭글러는 왜이렇게 종류가 많나요??? 외관, 파워트레인, 옵션 다 그다지 차이점이 없는데 모델명이 엄청 많더라구요.

      그리고 사하라로 정하신 이유가 있으신지요?

      • GoGo 136.***.1.165

        크라이슬러의 옵션신공이라고나 할까
        똑같은 엔진 미션 베이스의 차체로 차이가 없습니다.
        차이는 서스펜션과 4WD 시스템에서 차이가 나죠. 차체를 올린다거나, 4륜구동시스템이 좀 더 진보한 전자식이거나, 댐퍼나 스프링이 달라진다거나.. 등등.

        10년전에는 구매자들이 베이스차를 구입한후 애프터마켓 부품으로 개조하던걸
        완성차회사에서 그 파이도 먹겠다고 공장에서 순정품으로 다 개조해서 출시하는거에요.

        이런차는 마진이 엄청납니다.

        현대 토요타 혼다가 소나타 아코드 캠리 징하게 백만대씩 팔아서 한대에 5백불 겨우겨우겨우 남길때, 지프 랭글러는 한대팔고 5천불 남깁니다. 수익률에서 쨉이 안되요.

        • 03캠리 97.***.210.96

          예전에 관심이 있어서 공식 홈페이지에서 Compare 로 비교를 해봤는데… 말씀하신대로 차체, 파워트레인, 미션 등 크게 다른 점들이 없는데 가격 차이가 꽤 나더라구요. 역시나 매니아들이 타는 차구나…했습니다.ㅋㅋ;;

          GoGo님 말씀 들어보니 새로운 것을 알게 되었네요.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