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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에 차를 샀는데 구글로 설명을 들어도 차알못이라 잘 이해가 안가네요
디퍼렌셜 락킹 기능이 있는데 (rear 에 있습니다)
이게 오프로드시 최대견인 혹은 최대의 힘을 낸다고 하는데
잠금다는 의미가 모든 바퀴가 동일하게 움직이게 한다는 의미인것 같은데 이게 오히려 나쁘지 않나요 험로 탈출시에는?예를 들어 바퀴가 한쪽은 바닥과 닿아있는데
한쪽은 떠 있는경우
굳이 락킹 기능을 사용해서 바닥과 닿지도 않는 바퀴에 똑같은 회전을 굳이 걸어줄 필요가 있나해서요또 한가지 더
4h (즉 상시 사륜구동으로 ) 로 달리면
55 mph 이하로 달리라고 권장하던데
4a ( 즉 달리다가 미끄러짐이 감지되는순간 사륜구동으로 변함)
로 달리는건 아무리 빨리 달려도 상관 없다고 하는데요
4a 로 80마일로 달리다가
갑자기 미끄러짐이 느껴져서 4h 로 들어가면
80마일에서 4h 로 들어가는건데
그때는 순간적인 부분이라 괜찮다는 의미일까요?의견좀 나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