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혹시 저와 같은 경우를 경험하신 분이 계신가 싶고, 어떻게 해결하셨는지 궁금하여 글을 작성합니다.
최근 독일에서 아기 분유 대략 $1,200 정도 구매하였습니다. 기존 구매하던 곳에서 policy를 변경하여 더 이상 미국으로 shipping을 하지 않아서 처음 주문한 곳이었습니다.
그런데 예상 배송일이 지났는데도 물건이 오지 않아 조회해보니
“UPS is holding the cargo at a secure facility, pending instructions and agreement.” 라는 문구가 뜨고 물건은 세관 통과 후 10일정도 제자리입니다. 그래서 UPS에 전화를 걸어 물어보니 baby food에 대한 manufacture information을 자신들에게 보내라고하네요. 그래서 판매처에 문의하니 자신들은 그 정보를 제공할 수 없다고 하고요. 그러면서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고 하네요ㅜㅜ 이게 무슨 일인건지….그러면 이렇게 UPS에서 물건을 가지고 있고, 판매처에서는 필요한 정보를 주지 못한다고하면 어떤 조취를 취할 수 있을까요?
UPS에 취할 수 있는 행동이 있을까요?
판매처에 문의한다면 취소가 될지도 모르겠지만 최선의 방법은 UPS에서 물건을 받는게 최선이라 생각되서 여쭤봅니다.혹시 비슷한 경험을 하셨거나 잘 해결하신 분이 계시다면 도움 부탁드립니다.
미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