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주세요..환불관련 문의입니다…

  • #300620
    환불 70.***.191.0 2456

    12월중순경에 http://cellular-blowout.com/요기서 알마니폰 데빗 카드로 결제 했습니다..

    사정상 취소하고 환불받으려고 전화하면 정말 않받아서..항상 메세지만 남겼습니다.

    1월초에 메일이 왔는데 쉬핑이 늦어진다고 미안하다고 일주일 있으면 보낼수 있다고하더군요..

    취소하지않고 주문하면 서비스로 몇가지 악세서리 주겠다는 내용이었고.

    익스텐션 넘버 가르쳐 주더군요..일단 환불해달라고 메일보내고 전화하면 않받습니다..

    일주일을 기다려봤는데 폰도 않오고 환불도 않되고..또 일주일을 계속 전화했는데 겨우 통화가 되었습니다…

    오더 취소한거 알고 있으며 환불은 2주정도 걸린다…그래서 2주를 기다리고 오늘로 2주랑 4일째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전화는 전혀 않받고…

    주소는 캘리포니아 Agoura hills로 되어 있는데 제가 동부에 있어서 가볼 상황도 않되고…

    어떻게 해야 할까요???미국은 소비자 보호센터 같은거 없나요??

    제발 도움의 손길 주세요ㅠㅠ

    • 141.***.178.115

      해당 회사 operator와 통화시 만약 즉각적으로 환불해 주지 않으면 sue하겠다고 협박을 해보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좀더 강력하게 대응해야 할 듯 합니다.

      예를 들어 인터넷에 이 회사에 대한 불만을 공개적으로 broadcasting 하겠다는지 하는 방법을 쓰는 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 dispute 68.***.90.165

      credit card 회사에 그 사용액을 dispute하세요.

    • sebastian 76.***.22.231

      dispute이 최고입니다.
      저도 몇 번 온라인으로 구매했던 것들이 환불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았었는데 크레딧회사에서 알아서 다 해결해주더군요.

      단, 모든 증빙자료는 보내야합니다. 사용자의 과실이 아니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