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컴퓨터 공학 분야 수석 컨설턴트 및 연구원 EB-2 NIW 청원 승인

  • #2914685
    WeGreened 70.***.109.185 4321

    2014년 9월 11일, 저희는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컴퓨터 공학 분야 수석 컨설턴트 및 연구원의 EB-2 NIW(고학력자 독립이민) 승인 통지를 받았습니다.

    전문 분야: 컴퓨터 공학

    신청서 접수 당시 직업: 수석 컨설턴트 및 연구원

    출생 국가: 대한민국

    서비스 센터: 텍사스 서비스 센터 (TSC)

    신청서 접수 당시 거주지: 대한민국

    승인 통지일: 2014년 9월 11일

    진행 기간 : 7개월 28일

    사례 내용 : 이번 케이스에서 북미이민법률그룹–위그린드닷컴은 컴퓨터 공학 분야의 한국인 수석 컨설턴트 및 연구원이신 고객님을 대변했습니다. 그의 연구는 무선 네트워크의 성능 및 신뢰도 향상과 무선 네트워크 사용 범위 확대에 특별히 초점을 맞춰왔습니다. 고객님의 케이스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기 위하여, 저희는 그가 컴퓨터 공학 분야에 크게 기여할 수 있다는 걸 증명하는 광범위한 문서 자료를 제출하였고, 그 중에는 2편의 상호심사된 논문, 6건의 국내 및 국제 학회 발표, 그리고 무수하게 발간된 산업 보고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이번 케이스를 제출할 당시에 그의 논문은 적어도 162번 인용되었고, 모든 인용문은 세계 각국에 걸친 비의존 연구원들로부터 사용되었으며, 이것은 그의 논문이 컴퓨터 공학 분야에서 널리 알려짐과 동시에 신뢰받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한 비의존 추천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Note that [Client]’s designs are useful in everyday situations. Not only for civilian cell phones, notebooks, and similar mobile devices, but [….] also useful when it comes to military databases […..] With his past history of working on methods to improve the wireless network, he will be a great asset when it comes to further improving wireless and mobile communications, especially in government and military applications.” 대규모의 서류 작업을 통해, 저희는 고객님께서 비슷한 학력과 경험을 지닌 다른 지원자들보다 훨씬 더 미국의 국익에 큰 기여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성공적으로 입증해냈습니다. 그의 NIW 청원은 7개월 28일만에 승인되었습니다.

    저희 북미 이민법률 그룹은 지금까지 이미 5,000건 이상의 EB-1A(탁월한 능력 보유자), EB-1B(저명한 연구직 종사자 및 교수), 그리고 EB-2 NIW(고학력자 독립 이민) 청원 승인을 받았다는 것을 공표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2014년과 2015년에 저희 법률 그룹 측의 “승인 혹은 환불®” (미 승인시 변호사 비용 전액 환불 보장) 서비스를 적용받은 케이스의 승인률은 98.22%이며 모든 종류의 서비스를 통한 승인률은 96.95%입니다.

    NIW청원의 승인률은 저희의 “승인 혹은 환불®” (미 승인시 변호사 비용 전액 환불 보장) 서비스를 적용받은 경우 99.18%이며 NIW청원의 총 승인률은 98.47%입니다.

    EB1A청원의 승인률은 저희의 “승인 혹은 환불®” (미 승인시 변호사 비용 전액 환불 보장) 서비스를 적용받은 경우 97.25%이며 EB1A청원의 총 승인률은 95.27%입니다.

    저희 북미 이민법률 그룹은 EB-1/NIW청원과 관련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에서 가장 유수한 이민 법무법인 중 하나이며 다량의 승인 케이스 및 높은 승인 성공률을 자랑합니다.

    저희 법률 그룹의 변호사들과 직원들은 최신 이민 동향, USCIS(미 이민국)의 규정, AAO(행정항소국)의 판결문, 그리고 연방 법원의 위헌 법률 심사등에 대해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저희 법률 그룹이 광범위하게 수집한 자료는 가장 설득력 있는 청원서를 준비 할 수있게 함과 동시에 EB1A, EB1B, 그리고 NIW청원 승인을 위한 저희 법률 그룹만의 성공적인 전략을 뒷받침합니다.

    만약 영주권 신청을 하는 것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저희의 무료 자격평가 서비스를 받기위해 고객님의 이력서(CV)를 law@wegreened.com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법률 그룹의 변호사들이 24시간 내로 자격평가 결과가 첨부된 이메일을 보내드릴 것입니다.

    승인통지서 자료 모음: http://www.wegreened.com/eb1_niw_approvals
    성공적인 사례 모음: http://blog.wegreened.com/
    홈페이지 주소: http://www.wegreened.com
    무료 자격평가 서비스: law@wegreened.com
    전화번호: 888.666.0969 (무료 전화)

    • ㅁㅁㅁ 70.***.52.39

      IP도 좀 체크하면서 광고하세요. 신뢰 완전 하락…

    • 삼돌이 209.***.52.48

      나도 탁월한 능력이 있기는 한데… 영주권을 이미 받아버려서…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