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02-2411:21:26 #3432612gg 104.***.42.5 10346
도요타가 내구성, 안정성에선 최고고
닛산은 아주 안좋다고 들었는데 경험 해보신분들 계시나요?
-
-
닛산차 2번 샀죠. 맥시마하고 인피니티. 두차의 악명높은 공통점은 check engine light 이 켜진다는겁니다.
아주 악명높은 고질병인데 그거땜에 멀쩡한 차를 그냥 헐값에 팔아버리는 사람도 많이 봤습니다.
다시는 닛산차 안삽니다. -
옛날에 알티마 샀다가 뽕뽑을때까지 타고 판적이 있습니다. 전 좋은 경험.
-
같은 경험 9년 동안 Regular Maintenance 빼고 $0
-
-
토요다고 혼다고 나발이고…
험하게 모는데 장사는 없습니다.참고로, 닛산차가 소위 한국에 르노삼성아닙니까???
한국에서 오히려 품질좋다고 하는 마당에…
개인적으로, 토요다, 혼다가 품질에 비해 과대평가되고 있다고 봅니다.-
과거의 삼성의 입김이 강했을때 이야기이고, 지금은 르노삼성… 완전 망가졌습니다. 그 잘팔리던 SM5 가 소나타, K5에 발린거 보시면….
-
-
닛산을 왜…
디자인도 구리고, 성능도….도요타가 내구성과 안전성에서 최고라구요…?
-
도요타가 내구성 좋다는 말에 의구심 갖는 사람은 전세계 님밖에 없을듯 하네요
-
지금이 80-90년대냐!?
내구성을 아직도 따지냐?-
sales figures 찾아보시고 오시길…
캠리, 코롤라 따위의 차를 멋이나 퍼포먼스를 생각해서 사는 사람이 있나요?
-
-
-
-
지엠 포드 크라이슬러만 피하시면 되요. 관공서나 경찰서에 Fleet Sales 로 밀어넣기하기 때문에 판매량을 그대로 믿으시면 안됩니다. 경찰차로 쓰이는 검정색 /흰색 포드 익스플로어나 토러스 아니면 지엠 임팔라를 타면 좋은점은 딱 한가지 인데 경찰차인줄 알고 일단 다른 차들이 순간 쫄고 조심해서 사고율을 줄일 수 있다는 점 하나 ㅋㅋㅋ
-
작년 여름에 갓 출고한 알티마 새차를 일주일 동안 렌터카로 이용했었는데 조수석 대시보드 아래부분에서 물이 새서 바닥이 흥건했습니다. 에어콘 공조장치 쪽의 문제였습니다. 그때 닛산의 품질이 예전만 못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저희도 알티마 탔는데 주행도증에 엔진 꺼져버려서 죽을뻔 하고 다른차로 바로 바꿨습니다
니산이 자주 그런다네요 ㅠㅠ
절대 사지마세요!!!! -
닛산은 아니지만 인피니티 Q50 탔었습니다. 프리미엄 브랜드에서 왠만해서 볼수 없는 싼티나는 플라스틱 내장제. 동급에 비해 떨어지는 옵션과 편의기능. 이도저도 아닌 주행성능. 예전만 못한 내구성. 몇년째 페이스리프트 조차 하지 않는 같은 모델. 듀얼모니터라고 하지만 아무리써도 익숙해지지 않는 인포테이먼트 시스템 덕분에 앞으로는 닛산은 거를 것 같네요.
-
닛산차를 소유해 본 적은 없지만 장기간 렌트 몇 번에 닛산차 쓴 적 많았는데 트랜스미션이 부드럽다 느껴본적이 없네요. Suv나 sedan 모두 확 느껴졌어요. 세차니까 차에 문제는 없었던 것 같고 그냥 저와 매우 안맞더라고요. 오히려 포드차는 렌트로 여러번 경험할 때마다 생각보다 좋았음.
-
닛산 좋아요 도요타는 돈 아끼려고 한 티가 남.
-
니싼이 차냐 ????니싼 지엠 포드미츠비시 무조건 피해라….일본차하면 그래도 도요타인데 근데 도요타 내구성이 예전같지가 않네요…일본차에서는 니싼 미츠비씨가 최악이라고 보면 됨…
-
흑인들이 타는차.. 아니면 돈없는 백인들.
-
08년식 무라노 7년 타고 팔았습니다.
엔진 소음 심하고
기어 변속 딱딱 소리나고
하다보면 엔진 결함 계기판 자꾸 뜨더라구요.
현재 15년식 산타페 5년 됫는데 너무 만족합니다. -
요새내구성은 현기나 도요타혼다나. 하향평준화.
닛산 고베제강 저질철강 써서 부식되고 방청이 안좋음 -
혼다&토요타 vs 현대&기아는 진짜 개인나름 생각대로 타면 되는것같은데
니산은 절대안됌.. 저 경쟁구도에 낄수도 없을만큼 꾸져요.
맨날 고장나고, 성능이나 디자인이 좋은것도 아니고.
요즘 엄청 고전하고 있어서 R&D 하나도 못하고있는거 보면 알수있죠. -
닛산이 경영실패로 많은 어려움을 격고 이를 상쇄하기 위해 비용절감을 했는데 그 결과로 품질에 영향을 줬습니다.
일본 내에서는 무자격자가 품질검증을 해서 문제도 생기고 일본 내수도 최근 안 좋아졌다고 뉴스를 봤는데
여하튼 일본3사 중 1,2위에 비해 싼 이미지가 강하죠.
대체적으로 일본 1 2위에 비해 고장률이 높은 것은 중론입니다.현대와 닛산을 품질로만 비교한다면 어느쪽이 우위일지는 궁금합니다.
개인적으로 기술력은 닛산이 우위일 것 같은데 품질면에서는 어떨런지… -
현기도 한동안 니싼 몸지않은 쓰레기차였는데 요즘은 내구성을 잘 설계해서 오래타고 다니기엔 괜찮음…요즘 보니까jd 파워 컨슈머에서제네시스 내구성에서 일등도 먹고 대단해요… 그리고 니싼은 가난한 멕시칸 흑인들 백인들이 많이타고 다님.. 현대가 또 잘하는건 전기차도 잘만들고 요즘 보면 잘하고 있는거 같아여.. 니싼은 기술력 품질면에서 현대한테 밀린지 10년이 넘었죠..
-
니싼 사지마세요 정말 위험한 차입니다. 미국차보다 더 안좋습니다. 중고차던 새차던 언제 시동 꺼질지 모릅니다..
-
니싼차 두번샀습니다. (일본과의 무역전쟁전에)
하나는 04 퀘스트 미니밴 13 패스파인더
살때 당해연도에 나왔지만 잘 안팔려서 무척 싸게 샀습니다. 엔지니어라 가성비가 중요합니다.
MSRP대비 6500이상 싸게 샀으니…
엔진은 둘다 유명한거라 별이상 없었고 패스파인더 cvt라 짜증났지만 주행에에는 문제없었습니다.
워낙 가성비때문에 (그리고 모양이 마음에 들어서) ..
특히 좋은건 없지만 그렇다고 특히 고장이 잘난것도 없었습니다. -
제게 니산은 거르는 차 이네요. 물론 92년 형 센트라 12만마일에 2000년에 샀긴 했지만, 16만 마일 탈 때까지 엔진 빼고 죄다 바꿨네여. 이전 주인 하나두 안망가졌다구 좋아하더니만 저한테 오고부터는 줄줄이… 심지어 수동 미션인데 나갔어여 ㅠㅠ. 대충 기억에 cv 조인트 두번, 수동 미션 (통채로 갈음), 스타터 모터(요건 소모품 애교), 라디에이터, 쇽 업소버, 아 기타 등등… 하여간 죄다 나갔어여 엔진빼구. 믿구 거릅니다 전…
-
10년전에 Murano 탔었죠… 처음 6개월 정도는 매우 행복, 그다음 6개월은 조금..그런데..
그 다음 부터는 한 3-4년된 차 타는 느낌…왜 중고차가 저렴한가 알게 되었던 때죠…
결국 3년 반 타고 소렌토로 넘어갔답니다. -
니산 차를 5-6년 전까지 10년 정도 탔었는데 니산차가 당시에는 전기문제가 좀 있었던 것 같았습니다. 전기쪽에 에러가 많이 나서 고치기가 아주 까다로웠습니다. 최근의 차도 주위에서 들어보면 전기문제가 여전한 것 같고요.
제 생각으로는 이제 묻지마 캠리, 묻지마 혼다는 이제 끝나가는 것 같습니다. 현재 2015 캠리를 가지고 있는데 옛날 2004,5년도의 캠리품질은 분명이 아닙니다. -
닛산은 대표적인 양카… 속도 위반에 험하게 모는차는 거진 인피니티에 닛산… 이미지가 너무 안좋아요. 타본적도 없지만 고려할 생각도 없음.
-
닛산이 그나마 덜 쪽바리스럽지 이름도 그렇고. 디자인이나 운동재미는 토요타나 혼다이보다 낫다고 봄. 새차만 회사차 리스로 몰아봐서 내구성은 모르겠는데
-
알티마 3.5 SL V6 모델 10년된거 사서 4년째 타는데, 미치도록 시끄럽고 조수석 승차감 안좋습니다. 근데 미치도록 힘은 좋아요. 가속이 장난아니네요. 이넘 타고 나니 출발시 가속력이 다음 차를 선택하는 가장 큰 기준이 되어버렸습니다. 파워스티어링 플루이드 새는거 말고는 고장도 안납니다. 근데 정말 시끄럽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