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 교통티켓 (코트)

  • #3558784
    ticket 173.***.66.26 274

    뉴저지에 거주하고있고 얼마전에 careless driving 이라는 티켓을 받았는데요. 2점짜리 포인트에 벌금 $86 이에요.
    스피드 표지판이 없는 길에서 못도 모르고 40마일로 갔다가 경찰이 25마일존이었다고 스피드 티켓대신 careless driving 티켓으로 대신한다고 하며 줬습니다. 포인트가 2점이면 보험이 올라갈 것이고, 아무래도 미래에 어찌될지 모르니 코트를 가서 어떻게든 포인트를 지울수 있다면 지우는것이 안전할거 같은데요.

    1. 지금 코로나 시기라 코트 예약을 하니가 온라인 화상채팅으로 한다고 합니다. 혹시 근래 이런방식으로 해보신 분들이 있는지, 어려움없이 딜이 가능했나요?
    보통 코트에서 Guilty, Not guilty, No Contest 중 먼저 대답을 해야한다는데 Not guilty 와 No Contest 중 어떤대답이 가장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Not guilty로 대답을 하자니 명백한 증거가 없으면 이길가능성이 없고 또 복잡하게 재판이 다음으로 미뤄질 가능성이 높다 그러고 No contest로 하자니 내 죄를 인정한다는 표시는 아니지만 뭔가 딜을 제대로 못해보고 판사에 결정에 따라야만 할 입장이 될가 불안한데요. 보통은 Not guilty 로 대답하고 벌금이나 벌점을 깍는 결과를 가지고 나온다는데. No contest 로 해도 이런 딜이 가능한건가요? 벌금을 많이 내서라도 벌점을 없애는 방향으로 딜을 해보고자 하는데 가장 좋은 대답과 방법을 알려주세요 경험자 분들 ㅜㅜ

    2. 그리고 뉴저지는 3년안에 6포인트를 받으면 surcharge $150을 3년동안 내야 하는걸로 아는데 1년동안 아무런 티켓을 받지않으면 이 6포인트에서 3포인트가 지워진다고 합니다. 이뜻은 매년마다 3포인트를 지워주는건가요? 그러면 2년동안에 아무런 받은 티켓이 없다면 총 6포인트가 지워지는것이 맞나요?

    • 나도 174.***.195.113

      변호사 선입 하세요 $200입니다 . 3점 벌금 무발점으로 끝났어요 단 무발점 벌금 을 내야 됩니다
      장점은 변호사 선임후 아무런 걱정을 인해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