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방금 발견한건데, 제 신용카드로 $99.00 달러가 6주전쯤 Amazon에서 결제되었고, 제 은행계좌에서 며칠전에 $99.00가 출금된걸 발견했어요. 최근에 결코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았었기때문에 당황스러웠어요. 일단 뭐가 뭔지 몰라서 신용카드는 온라인으로 분실처리 했어요.
그랬더니, 재발급 카드를 곧 보내주겠다네요.신용카드(Capital One)에 전화를 했더니 잘 안내해주며, Amazon랑 통화해보겠다며 잠시 기다리랍니다.
3~4분 기다렸다가 Amazon과 연결되었어요.
이것저것 물어봐서 답했고, 그쪽에서 정말 빨리 말해서 드문드문만 이해해서 “미안한데, 나 잘 못알아듣겠는데, 니가 말한거 미안하지만, 이메일로 보내줄래?” 해서 이메일로 받았습니다.이메일 내용인 즉,
헐.
자기네 회사의 prime 서비스의 이용자로 등록이 되어서 그 비용이 지불된거였어요. ㅡ,.ㅡ;;
6개월간 이용한적 없는데. 진짜 엄하네요.
비즈니스데이로 2~3일 이내에 모든 서비스비용 포함 $99.00를 refund해주겠다는 내용.아주 가끔, 3~4개월에 한번정도씩 50~100불 이내짜리로 Amazon에서 뭔가 구매하는데,
신용카드 입력을 하고 그대로 유지하는 기능에 체크해둬서 이런 상황이 생긴것같다는 생각이 드네요.그리고, 제 은행계좌(Chase)에서 적은 금액이지만 야금야금 이것저것 fee가 붙어서 매달 나가는데, 원래 그런거예요~?
안나가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해요~?한국처럼 신용카드나 은행계좌에서 뭔가 거래내역이 있으면 핸드폰으로 알람오는 서비스도 없으면서.
기껏 신용카드는 등록한 이메일로 거래내역 있을때 이메일 보내주는게 있긴 해도 핸드폰 알람 서비스도 있으면 정말 좋겠네요.
은행계좌는 더욱더 핸드폰 알람 서비스 있으면 좋겠는데.
원래 있는데 제가 모르는건가요???하아….
갑자기 확 짜증이 밀려오네요. 요즘 되는일도 없고 지루하고 우울한데, 이딴것까지 내 속을 썩여서 기분도 나빠요. 멍충이처럼. ㅡㅜ혹시나 저같은 상황 안겪으시도록 내용 적어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