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Talk Free Talk 국대 설영우 공차는거 봐라 ㅎ 국대 설영우 공차는거 봐라 ㅎ Name * Password * Email 이강인패스센스 무쳣네 축구에 축자도모르는 나도 이강인김민재가 ㄹㅇ잘하는거같더라 멕시코에서 골키퍼랑 부딪힌 이기영인가 그사람은 좀 못하고 시작하자마자 엘로카드받고 멕시칸애들이 이강인 자꾸 툭툭치면서 시비털어도 멘탈 잡고 뛰는거보면 ㄹㅇ 축구선수가 체력만된다고 하는게아니구나 싶엇음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