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미국인들 사는게 너무 고달푸네여 ㅠㅠㅠㅠ 미국인들 사는게 너무 고달푸네여 ㅠㅠㅠㅠ Home Forums Forums US Life 미국인들 사는게 너무 고달푸네여 ㅠㅠㅠㅠ EditDelete 반도체 172.***.108.89 2026-06-0216:26:23 아니야 미국에서는 아주 조금 벌어서 정부혜택 빋아도 살아길수 없음 .미국은 무조건 돈 많이 벌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