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요새는 시골 주립대 STEM 석사 나와도 스폰 받기 힘들어 졌나요 요새는 시골 주립대 STEM 석사 나와도 스폰 받기 힘들어 졌나요 Name * Password * Email 석사 출신은 헬라바마나 조지옥에서도 오버 스팩이라고 왠만해서는 잘 안뽑음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