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금번 테네시주 쉘비빌로 이직 면접이 있습니다. 금번 테네시주 쉘비빌로 이직 면접이 있습니다. Name * Password * Email 현채인데 주재원이라고 적더군요. 현채는 말 그대로 현채일 뿐, 왜 미국에서 사람 못 구해서 비자/행정 비용 들여가며 한국에서 사람 데리고 오는지 다시 한 번 생각해보시길.. 물론 한국인이 열심히 하거나 한국이 특출나게 잘 하고 미국은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라서 그럴수도 있지만 아닌 경우가 대부분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