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요새는 시골 주립대 STEM 석사 나와도 스폰 받기 힘들어 졌나요 요새는 시골 주립대 STEM 석사 나와도 스폰 받기 힘들어 졌나요 Name * Password * Email 들은 카더라에 따르면 이젠 어쩔 수 없이 AL GA쪽으로 이력서를 뿌린다고 합니다만, 그마저도 경쟁자가 너무 많아서 쉽지 않다고 하네요. OPT는 신청했는데 취업이 안되서 돌아가는 인원들 허다하고, 또 AL GA쪽 튀업은 됐는데 정말 똥경력도 안될 잡일만 시켜서 그만두고 귀국하는 인원들도 있다고 하네요. 그나마 듣기로 이공계는 최근 ESS전환한 L사 배터리 합작법인이나 자체법인에서 사람을 좀 뽑았는데 그마저도 이제 TO가 다차서 길이 안보인다고 하소연하는걸 들었어요,,, 이래저래 쉽지 않아보입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