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Talk Free Talk 한국 주식투자 빼야하나.. 한국 주식투자 빼야하나.. Name * Password * Email 대량매도를 하고 대량 매수도 하니까 주식이 8000이 넘지 이 멍.청한 쉬.기야. 한국주식이 이제 7000조가 넘는데 그돈이 과연 국내개인투자만 으로 가능 하겠냐? 좀 생각이라는 걸 해봐라. 아....됬고 그럼 넌 그냥 손가락 빨면서 한국망하기만 기도하고 있어라. 난 올해만 이미 20만불 주식으로 벌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