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Talk Free Talk 타로 ,사주,신점 관심 있는분~~ 타로 ,사주,신점 관심 있는분~~ Name * Password * Email 요즘 한국에서 엄청 유행이던데. 미신이 트렌드라니. 참. 그 돈 아껴 과자 사먹는게 낫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