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여기는 루져들만 있구나. 니들 말도 안되는 트집잡고 있을때 다른사람들은 투자해서 벌써 몇배씩 벌고 있다. 원글 딱보아하니 주식투자도 안해본 인간인것 같은데. 원래 투자라는건 물들어올때 열라게 노젓다가 물빠지기 전에 먼저 나가는거야. 그리고 돈벌었으면 그냥 된거지 뭔. 안되는 이유만 찾고 있어. 지금 한국주식 핫하다고 미국에서도 돈 무쟈게 들어간다 지금 한국주식 ETF가 1년에 100프로가 넘게 올라가는데 무슨 외국인 투자가 나가냐? 하도 사려고 하는 사람이 많으니까 이젠 반도체주 직접투자도 허용했고 그거 나오자 마자 한달에 40% 올랐다. 원래 잘오르는 주식은 사고 파는게 많아서 변동성이 많은 법이지 찌다시에 외국인 하루 판다고 하니까 외국인이 다 손절하는줄 알고 있으니…..그러니 니가 돈이 없지. 투자이익금에 세금매기는건 당연한거고 너 미국에서 한번도 투자로 세금낸적 없지? 무쟈게 떼간단다. 그렇게 한국경제가 희망이 없어보이면 폭락에 돈걸어 그럼 돈벌겠네. 참고로 니들같은 한심한 인간들이 그렇게 돈걸었다가 수익률 -90%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