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Talk Free Talk 한국 주식투자 빼야하나.. 한국 주식투자 빼야하나.. Name * Password * Email 일부 동의. 증여세, 상속세, 양도세, 심하게 불평등한 건보료 등을 보면 이게 자본주의 국가인가 싶습니다. 결국 고졸사원 (학벌 폄하할 의도 없슴) 등이 주도하는 노조의 경영권 간섭도 당연 시 되는 사회 처럼 보입니다. 또한 너무도 격렬한 진영 / 파벌 싸움, 갑질, 줄세우기 문화, 지나친 국뽕 (열등감에 기인한다고 봅니다.), 광기의 언론, 제멋대로의 사법부, 관존민비, 많은 컬트 생산 및 추종.. 등을 보면 한국은 아직도 미성숙한 사회로 보입니다. 어느 사회나 문제 많은게 사실이나 한국 역시 갑갑할 뿐 입니다. ㅠㅠㅠㅠ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