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질문드립니다 질문드립니다 Name * Password * Email 지금 영주권이 문제가 아닌거 같습니다. 졸업 후 제대로된 곳에서 전공관련 (CS) 일을 하려면 이미 오퍼가 있거나 인터뷰를 하고 계셔야합니다. 좀 늦은감이 있지만 한국회사라도 현채로 들어가시는게 현실적인 next step입니다. 거기서 당연히 전문적이지 않은 잡무를 맡게 되시겠지만 최대한 전공을 살리셔야 합니다 (업무 자동화 스크립트, AI 툴 최대 활용 등). 그리고 틈틈이 미국 SW기업에 이직준비 하시면 됩니다. 힘드시겠지만 길은 있습니다. 화이팅하세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