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미국을 떠나야될까요.. 미국을 떠나야될까요.. Name * Password * Email 미국이 기회가 있고 여유가 있다는말은 능력있고 돈잘버는 전문직 갖고있거나 사업읋해서 돈잘버는 사람들에게만ㅁ 해당하는 말임.. 10년살았어면 아무것도 아님.. 미국은 빈부격차가 엄청 심하고 국민 70프로가 통장에 쓸돈 천달가 없음.. 위에양반은 너무 순진함...내동생은 43살인데 한국에서 삼성 1차밴드 회사 차려서 지금 43살에 회사 대표가 됐다 그리고 직원도 350명이란다. 미국에서 이정도로 잘나가는 한인 있어면 나와봐.. 미국사는 일부를 제외하고 대부분 거지임.. 한국이 기회가 없고 미국이 기회가 많다는 말은 자네같은 루저가 하는말임.. no question about it.. 한국버리고 미국으로 도망온주제에 조용히 살것이지.. 미국이 경제적으로 여유가 많다는 말도 안되는 도그 소리를 하다니..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