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미국을 떠나야될까요.. 미국을 떠나야될까요.. Name * Password * Email 우리 큰사위 엔트로픽에서 성과급 받아서 그 콩고물이 나한테 까지 내려와서 7년 미리 은퇴한 구먼. 미국에서 성과급 받는 사람들은 비교가 안될 정도로 많이 받는 사람들도 있음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