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질문드립니다 질문드립니다 Name * Password * Email 컴퓨터 사이언스 전공으로 앨라배마가봐야 맨날 사다리타고 올라가서 와이파이 안된다고 불평하는 흑인 사이에 껴서 맨날 리셋하고 있는 자신을 보게됩니다. 물론 학교불문 그 경력은 아무쓸모짝에 없으니 영주권받아도 탈출을 못하지요 시작연봉은 6만이나 받으면 다행이고요, 다른부서도 비슷합니다. 년마다 연봉올려주면 다행이겠지만 3프로나 오르면 다행입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