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Investment 꽤 많이 회복함 꽤 많이 회복함 Name * Password * Email 이 사람 글 볼 때마다 느끼는건데.... 지능이 많이 낮은 것 같음. 반면에 열등감에 잡혀 평생 낭비하고 있는 것으로 보임. 몇 몇 작가들 보면 무명생활이 길다가 말년에 유명해진 케이스들이 극소수로 있긴한데, 자기가 그렇게 될꺼라 생각하는거 같음. 저런 작가들은 기본기가 탄탄한 반면 이 사람은 애초에 글에 감동도 없고 논리 비약 심하고 글 자체가 재미가 없음. 백수로 무료 책이나 뿌리면서 허송세월 낭비하다 그냥 무명으로 인생 종칠 확율 99% 임.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