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Investment 꽤 많이 회복함 꽤 많이 회복함 Name * Password * Email 22년 10월부터 올해10월까지 3년간 Nasdaq과 S&P를 보니 83%-108%올랐는데 덕영이는 횡보. 이걸 자랑이라고 인증샷까지?? 지능이.. 그냥 인덱스 넣어놓고 잊고살아도 따블칠것을 혼자 삽질해서 부모님이주신 귀한돈 다 까먹고있네. 인플레이션까지 생각하면 개폭망. ㅎㅎ 오늘도 모두 폭등장에 환호하는데, 혼자 채권만 들고. ㅋㅋ 덕영아 제발 삽질 그만하고 ㅈ도모르면 그냥 인덱스에(i.e. QQQ, SPY) 넣어라!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