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Investment 전력을 다 하는 자 전력을 다 하는 자 Name * Password * Email 6월쯤에 "이재명을 믿습니까?"란 글을 올렸다. 5개월이 지난 지금 koru가 졸라 올랐다. 올라도 넘 올랐다. 그래서, 내 최대 포지션이었던 soxl을 훌쩍넘어 내 브로커지 어카운트의 절반에 가까울정도다. 어카운트에 레버리지 비중이 넘 높아져서 리발란스를해야하는데 매일매일 폭등을 하는바람에 욕심이 계속나서 기회를 못찿고있다. ㅎㅎ 오늘도 kospi는 2%가까이 상승중이고, 낼 나의 koru는 또 6% 불어날것을 기대해본다. 아, 너무 올라서 리발란스를 하긴 해야하는데 덕영이 콘도값을 세금으로 낼 생각하니 거시기하다.. 아직 안늦었다 이재명이진짜로 kospi 5000만들거 같다. 다들 부자 되길.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