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회사 다니는 일부 사람들 특징

한국대기업=구멍가게 탈출 지능순 47.***.68.42

지역 불문 하고 한국 대기업은 구멍가게이며, 구멍가게 탈출은 지능순 입니다.
뭐 구멍가게 출신들 본인 대기업은 미국회사랑 합병을 해서 미국회사네 징징거리지만, 그냥 탈출해야할 구멍가게 입니다.

주재원 들과, 현지 채용된 구멍가게 만년 대리, 과장들은 강자(특히 백인)에게 할말도 못하고, 약자(나이가 어리거나 경제력이 낮거나)에겐 갑질을 해대는 한심한 작자들 입니다. 특히 4050들 여직원들에게 나이스한데 20,30 젊은 남직원 쥐잡듯이 잡는거 보면 참 역겹습니다.

만년대리,과장들도 주재원들에게 잘보일려고 꼬리살랑 살랑 흔드는거보면 역겁습니다. 하루에 일하는 시간=1시간, 꼬리흔들기=7시간, 본인일 젊은 2030 남자직원에 짬시키기…역겹습니다. 꼬리자르기, 말 바꾸기는 일상화 되어 있지요 ㅉㅉ

특히 남가주에 한인들 모여 살면서 학군 좋다고 살기좋은 동네라고 중얼거리며 모여서 사는데..서로 갑질, 어느회사 직책이 뭐냐, 무슨차 타고 다니냐로 아이들 학교에서도 기싸움하고 회사 밖에서도 엄청 피곤하게들 삽니다.참 한심하기 짝이 없습니다.

그래서 구멍가게 다니는 작자들과 상종도 하지 않습니다 ㅎㅎ 말하다 보면 엄청 답답 하거든요. 생각하는게 어디 70년대 사고방식,그중에서도 안좋은 점들만 가지고 생활들 합니다.

결론은 구멍가게는 하루빨리 탈출 해야하며, 반드시 미국 회사에서 일하시길 강력히 권고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