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여전히 직원 총출동에 유동닉 총동원이구만 –> 당신 회사에서는 평일 저녁에 직원들에게 전화해서 인터넷에 우리회사를 비방하는 글 있으니 그에 반대하는 글을 쓰라는 요청을 하나 보죠? 그러면 직원들은 “예” 하고 밤 12시가 넘어서도 “우리회사 좋아요” 하는 댓글을 인터넷에 달고 그러나 보죠? 유동닉은 당신이 사용하는거고 어젯밤 9시에 취침했습니다. 아침에 출근해서 보내 댓글들이 많이 달렸네요.
2. 회계사 자격도 없는 놈이 맨날 회계사들 까내림. –>여기서 회계사 깐적도 없지만 설사 깠다고 해도 회계사 자격이 없으면 회계사의 잘못을 지적할 수 없나요? 회계사도 틀린건 틀린거고 잘못한건 잘못한것 입니다. 그리고 그런 비판이나 지적은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여기 게시판에 보면 이민 변호사가 일을 못한다는 글들과 변호사를 까는 경우가 엄청나게 많은데 그러면 그런 글을 쓴 사람들은 다 이민 변호사라서 글을 쓰고 있는지요?
3. 요즘엔 여기서 비자 상담까지 해주는거보면 안봐도 비디오다. 찾아오는 손님들에게 비자는 어덯게해야하거 어쩌고 저쩌고해야지–> 우리가 이민 변호사가 아닌데 무슨 비자상담을 하나요? 저희가 누구에게 비자상담한거 봤나요? 상식적인 선에서 조언을 드린것은 있습니다만 만약 그게 잘못이라면 이곳 워킹에서 이민/비자/영주권/시민권에 답변 다는 사람들은 다 뭔가요? 그분들은 전부다 이민 변호사라서 이민관련 질문에 답변을 드리나요?
4. 그리고 글못읽는건 너나 너 직원들이나다. 내가 언제 일못한다 그랬지? 나 공인회계사요 하면 안된다곸. 분명히 위에도 썼다 아가들아–> 본인에게 반대하는 글이 있으면 다 우리가 직원을 동원해서 댓글 쓴거라고 우기는것은 여전하군요. 아마 당신 회사에서는 직원들에게 그런 요청을 하면 직원들이 따라 주나 봅니다. 저희 회사는 직원들에게 고유업무 외에 지시를 하지도 않지만 설사 한다면 직원들이 거절합니다. 저희가 직원 동원해서 당신에게 반대하는 댓글 단다는 뇌피셜은 이제 그만 하셔도 됩니다. 그분들은 그냥 당신의 주장이 워낙 엉터리라서 자발적으로 답글을 다신 분들이지 저희 회사 직원도 아니고 제가 개인적으로 아는 분들도 아닙니다.
5. 내가 저놈에게 선플 다는 이유는 하나다–> 선풀??? 당신이 여지것 선풀을 달아본적이 있긴 하나요? 악풀을 선풀이라고 하는것 보니 정신이 왔다갔다 하는것 같네요.
6. 본인 크레덴셜은 줫도 없는게 맨날 빅포 리턴은 아주 에러가 많다 엉망이다. 그 어떤 펌보다 우리가 전문적이다 ㅋㅋㅋㅋ
근데 또 올려놓은 글보면 개같거든 –> 빅포에서 준비한 텍스리턴은 100% 옳나요? 빅포가 아니라 빅포 할아비라도 틀린건 틀린거고 사람이 하는거니 당연히 틀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특히 베이지역 큰 IT 회사들이 외국에서 스카웃해 오는 직원들 개인텍스 보고를 회사에서 책임지고 1-3년 빅포에서 의뢰하는 경우 이를 준비하는 빅포 직원은 대부분 년차가 낮은 주니어 입니다. 경험이 없고 아는게 많지 않으니 당연히 틀린게 종종 있습니다. 그들이 준비한 텍스보고서를 보고 얘기하는 건가요?
7. 심지어는 여기서 칼럼 올리는 택스어토니 글에가서 딴지 ㅋㅋㅋ 이 가지같은 글같지 않은 글에 ㅋㅋㅋ 웃눈다 아가야 –> 텍스변호사는 만능 인가요? 텍스 변호사가 한두명도 아니고 그들도 다 실력차가 있습니다. 잘하는 사람도 있고 못하는 사람도 있고 아무리 잘하는 텍스변호사라 하더라도 잘못 알고 있거나 틀리는 부분이 있습니다. 저희가 보기에 그 텍스변호사가 틀린것 같아서 댓글로 다른 의견을 개진했고 저희 말고 많은 분들이 의견을 줬습니다? 그게 뭐가 잘못 되었죠? 당신은 텍스변호사가 하느님이라도 된다고 생각하는지 모르겠으나 저는 그냥 사람 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그동안 단 한번 우리가 쓴 텍스나 어카운팅 관련 댓글에 “틀렸다” 혹은 “내 생각은 이렇게 다르다..” 이런 댓글을 쓴적이 있나요? 당신이 다는 댓글은 대부분 “회계사도 아닌게 뭘 알아”, “나대지 마라” “미국사정 모르는 사람에게 사기쳐서 바가지 씌운다” 이런 비아냥 밖에 없었습니다. 도대체 우리가 드린 텍스나 어카운팅 관련 답변에서 뭐가 잘못 되었기에 주구장창 회계사도 아닌게… EA 가 뭘 알아 … 하면서 아무런 근거도 없이 까기만 하나요? CPA 가 아닌 EA 가 주는 의견은 다 틀린건가요? 그럼 님의 논리대로 하면 텍스 변호사가 주는 의견이 아닌 CPA 의견은 다 틀린거겠네요? 그럼 현재 CPA들은 다 본인 오피스 닫고 고객들은 텍스변호사 찾아가서 텍스의뢰 하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님 논리대로라면 요. 님이 회계사라면 저희 보다 훨씬 많은것을 알고 계실텐데 그 좋은 지식을 다른 사람하고 공유할 생각은 안하고 밑도끝도 없이 주구장창 비난만 하는지요?
예전에 누군가 저희 회사에서 불법을 저지른다고 CBA (California Board of Accountancy)에 신고했습니다. 혹시 당신 인지 모르겠지만 CBA 조사관이 이미 저희 회사를 방문해서 저희가 하는 일에대해 일일이 조사한 뒤 웹싸이트에 잘못 표시되어 있는 한두가지수정외에는 문제가 없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지적받은 웹싸이트 부분은 이미 수정을 완료했고 CBA 조사관도 이를 인정하고 케이스 close 했습니다. 신고한 사람 뜻대로 안되었네요^^. 저희를 도와 달라고는 안하겠으나 도대체 왜 이렇게 심성이 꼬였고 남이 열심히 할려고 하는 꼴을 못 보는지요? 집에가서 거울을 보고 본인을 한번 되돌아 보시기 바랍니다.
JS Tax & Accounting Services, LLC
info@jstaxaccounting.com
http://www.jstaxaccounting.com
Tel:925-400-8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