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빅포에서 견디기 빅포에서 견디기 Name * Password * Email 이분 말을 들으세요. 저도 어언 20년이 넘어가네요. 분야/지역마다 틀리지만, 메니저는 달고 나오는거를 추천합니다. 년봉은 개개인마다 다틀리며, 하기 나름입니다. 본인의 그릇이 파트너인지, 콘트롤러인지, cfo 인지, VP 인지 메니저 인지를 아는것이 중요합니다. 큰회사가 좋은지 작은 회사가 좋은지, pre-ipo 아니면 post-ipo 가 맞는지. 등등...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