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책상 정리정돈 안하는 동료들 책상 정리정돈 안하는 동료들 Name * Password * Email 하하하, 미국 직장에서 일하신지 얼마 안되셨나보네요. 미쿡사람들의 인생 priority가 달라서 그렇습니다. 이사람들은 직장이 내 인생이되는 것이 아니고 그냥 돈버는 수단이고; 그돈으로 내가 하고 싶은 살고 싶은 인생을 살고자 합니다. 그렇지만 다른사람이 프라이드 치킨 먹다가 마우스 만지고 키보드에 기름 뭍힌거 보니까, 상당히 비위가 상하더군요. 그리고 제 직속부하면, 넌지시 돌려서 정리하면 좀 능률이 올라가지 않을까? 뭐 이정도는 말할수있을지도 모르겠군요. 만약 직급이 높은 경우에는 퇴근할때 책상 정리하시요! 라고는 못하지만, 정보 보안을 위해서, 회사 문서는 퇴근시에 책상위에 두지 말아라 뭐 이런건 할수 있겠네요. 하지만 이것도 그냥 구먹구구로 하면 안되고, 무슨 policy를 만들고; 점검조를 만들어서 한달에 한번 또는 쿼터당 한번 점검을 한다든지 해야함.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