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로빈훗 소비자 대응 경험 로빈훗 소비자 대응 경험 Name * Password * Email 전 웬만하면 욕안하는데 로빈훗 cs는 정말 개쓰레기입니다. UI가 이쁘고 편해서 여태 3년정도 썼는데 최근에 webull로 갈아탐. 제 최근 경험 1. 11월초에 IRS B notice로 인해 w9를 작성하라고, 안하면 account restrict된다해서 notice 받은날 작성하고 submit 완료. (애초에 2년동안 같은 account로 문제없다가 갑자기 왜 B notice를 받았는지도 모르겠음) 2. 12월 초에 갑자기 B notice로 인해 account restrict돼서 거래못함 3. CS에 연락해서 1주일동안 설왕설래하고나서 account restrict 풀어줌. 애초에 걸린것부터가 잘못인데 왜 걸렸는지 설명해달라해도 씹고 그냥 unlock 됐다고만함 4. 12월 말에 가지고있던 stock 얼마를 팔았는데 갑자기 매도금액에서 24% withholding돼서 3천불 사라짐 5. 다시 CS 연락해서 2주동안 설왕설래하고나서야 겨우 잘못 24% withholding된 금액이 계좌로 들어옴. 그 사이에 스트레스 오지게받고(하루에 답장 한 번 받는게 최대) 여전히 왜 unlock된 account에서 24% withholding이 됐는지, 애초에 시키는대로 했는데 왜 restrict 됐는지 설명을 안해줌. 사과도 없고 그냥 다시 환급해줬으니 해결됐다고만 해댐. 6. 더러워서 지난주에 로빈훗 계좌에 있던 50만불 가량 asset들 webull로 full transfer 함. 7. 보통 full transfer하면 stock+cash 다 넘어가고 계좌 close되는데, 그 와중에 clearing 되고나서 로빈훗에 $4.82가 남아있는데 이건 또 왜 남아있는지 알 수가 없음.. 저도 혹시나해서 webull referrer 남겨봅니다. 참고로 transfer 하시면 보통 옮겨오는 brokerage에서 charge하는 transfer fee($75)를 reimburse 해줍니다. https://act.webull.com/nt/DKTnHSLMUzIH/bde/inviteUs/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