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이틀전 산 차에서 문제 발생했는데 리턴 가능할까요? 이틀전 산 차에서 문제 발생했는데 리턴 가능할까요? Name * Password * Email 워런티가 많이 남지 않았고 (5천 마일정도 남았음) 또 certified 가 됐다는건 차를 ACE 가 다 테스트하고 수리 정비했다는 의미니까 비슷한 가격이면 certified 가 낫죠. 차는 복불복이니까. 지금 화가나는것은 도요타 딜러 (차 산곳 말고) 에서 charcoal canister 를 새걸로 replace 했는데 제가 이게 major fix 에 속하는거냐고 하니까 그렇답니다. 그리고 leaking 하는 부분이 더 있는것같다는게 테스트결과인데 이거는 문닫는 시간 (12/31) 땜에 토요일날 다시 트러블슛을 해야 한답니다. 그러니까 차를 산 딜러 (Avis Car Sales) 에서 advertise 하는 certified 가 아닐거라는거죠. 도요타 딜러에서도 제 추측이 맞을거다하고 하고요. 그리고 Avis 에게 전화해서 테스트 정비 수리 내역 보여달라니까 그냥 끊어버렸습니다. 이 부분도 괘씸하고 다른 바이어들에게도 알려야 할 부분이라 지금 여기 저기 알아보고 있습니다. 다행히 회사에서 legal service 를 한달에 얼마내고 가입할수 있는 베네핏을 들어놔서 이번 돌아오는 월요일에 로펌에다가 연락할 생각이구요. 혹시 몰라서 웹사이트 캡처도 해놨어요. https://www.aviscarsales.com/certification-process.htm 사자마자 이런 문제가 생겼다는건 다른 부분에도 문제가 있을수 있을것 같아서 더 걱정이 됍니다. 이 차를 제가 한 1 년정도 쓰고 담해 대학가는 아이에게 주려고 일부러 비교적 최근 차년도에 고장 잘 안나는 차로 샀는데 문제가 생겨서 그것도 걱정이구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