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답변들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답변들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Name * Password * Email 그 사람이 하는 행동(흐름에 크게 방해되지 않는 공개적인 오탈자 지적)은 님한테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이 반감을 가지는 행동인데요. 너무 초보적인 행동입니다. 아마 다른 사람들도 비슷하게 느끼고 있지 않을까요? 그리고 님과 매니져, 그리고 팀원과의 신뢰 관계가 이미 확립되어 있다면 쉬운 문제인 것 같습니다. 이럴 때 해결하는 방법이 매니저나 팀원들하고 잡담을 하면서 최대한 뉴트럴 하게 그러한 행동에 대해 이야기 하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공감하면 오케이, 공감 안하면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하겠죠.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