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산호세 삼성,LG,SK는 연봉 어느정도 주나요? 산호세 삼성,LG,SK는 연봉 어느정도 주나요? Name * Password * Email 삼성일하고있고 최근에 산호세 PM 포지션 인터뷰와 오퍼내용 들었던 직원입니다. 산호세에서 일할 저희팀 포지션을 뽑는거라 자세히 들을 수 있었구요. 경력 2년이상 요구하는 PM 포지션이었고 8만불 준다고 들었습니다. 근데 거기 워낙 쟁쟁한 테크회사들과 실력좋으신분들이 많다보니 20년 일한 사람들이 지원하더라구요. 그분들은 다 overqualified라서 좀 꺼려하는 분위기였지만 적합한 candidate이 없어서 어쩔수없이 인터뷰는 했죠. 처음 맘에들어서 오퍼줬던 사람은 연봉이 맘에 안들었는지 거절하였고 결국 두번째 사람과 오퍼를 진행하였습니다. 삼성이 베네핏은 좀 좋을지 몰라도 연봉만 따지자면 미국회사 가는게 훨씬 이득입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