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선배님들… 영주권 문의에 대해서 여쩌보고싶습니다!!! 선배님들… 영주권 문의에 대해서 여쩌보고싶습니다!!! Name * Password * Email 지나가다 글을 남깁니다. 그러네요 님의 겸손 하시면서 친절한 답변이 참 보기 좋네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