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Interview 후기 아마존 온사이트 후기입니다 (1주일 전에 올린 글 후기입니다) 아마존 온사이트 후기입니다 (1주일 전에 올린 글 후기입니다) Name * Password * Email SDE3 포지션이면 상당히 어려울 것 같습니다. 코딩 뿐 아니라 시스템디자인,리더쉽 능력을 아마존 스타일로 보여줘야할텐데 FANG급에서 전직하는게 아닌 이상 10년 훨씬 넘는 경력 있는 분들도 SDE2로 가는 분들이 다수인 듯 합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