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회계 vs 치위생 회계 vs 치위생 Name * Password * Email 아마 회계전공 해도 경리나 할듯요... 치위생 추천합니다. 졸업하시면 33-4되실텐데, 회계 경험 쌓으셔야하구요. 그래도 수입이 왠만하면 보장된쪽이 나을듯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