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회계 vs 치위생 회계 vs 치위생 Name * Password * Email 적성, 교육수준, 업무경험에 따라 케바케져.. 치위생은 잘 모르겠지만 서비스 직이니 사람 상대하고 단순 반복 되는 일이 많을 겁니다. 회계도 사실 따지고 보면 노가다 이긴 마찮가지지만 알려드리면, 회계는 최악이 한국회사가 아니라 Big4나 mid firm 못들어가면 한국 firm에 가야됩니다. 한국 firm이어도 PCOB audit하면 괜찮다고 봅니다. 나이가 30이면 예외를 빼고 회계 커리어를 시작할 수 있는 방법은 대학원을 마치고 혹은 동시에 CPA패스를하여 campus리쿠르팅에서 채용 되는 것입니다. 회계학점이 없다면 대학원과 CPA를 준비하는데만 1-2년 걸릴수 있습니다. 궁금하신점 있으면 메일 남겨주세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