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노동법문의(회사근로/급여관련) 노동법문의(회사근로/급여관련) Name * Password * Email 베네핏은 연방/주법에 의하여 줘야하는 걸 안주지 않는 한, 본사가 받는걸 못받는다고 위법은 아니죠. 근무 시간 조절 문제는, conteact상 문제가 되면 breach of contract로 문제삼을 수 있습니다. Exempt employee였다면 work hour를 줄여서 봉급을 줄이지 못합니다. 문제를 삼을 수 있으나, 그 결과는 non-exempt로 새로운 contract를 하게 되거나 layoff겠죠.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