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Follow-to-join 서류중 DS260 한국에서 접수경우 질문 Follow-to-join 서류중 DS260 한국에서 접수경우 질문 Name * Password * Email 저희는 제 영주권 프로세싱중에 결혼을 했는데, 이미 제가 485를 동시접수후에 해서, 그당시 같이 접수를 못해서, 따로 들어가는 경우에요~~ 영주권 받기전에 결혼을 한상태면, follow-to-join조건에 가능하닌까 그방법을 택했어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