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회사 환경 때문에 진로 포기를 하고싶은 경우가 생기기도 하나요? (어카운팅) 회사 환경 때문에 진로 포기를 하고싶은 경우가 생기기도 하나요? (어카운팅) Name * Password * Email 노력했으나 h1으로 취직이 안되었다. 왜 일까요? 그저 그런 gpa 못하는 영어...등등 이유로 그 회사에 계신거죠. 님이 딱 그 수준입니다. 일단 인정하고 개선할 점을 생각해서 딴 회사 가세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