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회사 환경 때문에 진로 포기를 하고싶은 경우가 생기기도 하나요? (어카운팅) 회사 환경 때문에 진로 포기를 하고싶은 경우가 생기기도 하나요? (어카운팅) Name * Password * Email 이직하세요.. 그게 답입니다 일단 h1 트래스퍼를 하셔야 하니 구직활동을 열심히 하세요... 남친과 결혼계획이 있으시면 결혼 계획을 앞당기시면 신분 문제는 해결되시니 그곳에 얽매여 있으실 이유가 없으시네요 저도 유학와서 공부하고 비자 스폰때문에 한인 회계사사무실에서 시작하였지만 지급은 미국법인에서 일합니다 영어요? 저도 한국말이 편합니다 그러니 UCLA졸업하실 정도의 영어 실력이면 되지 않을까요> 나중에 컨설팅 쪽으로 진로를 정하셨다면.... 컨설팅은 영어 정말 잘해야 합니다.. 일반 미국인의 보통 수준의 영어로 컨설팅을 할 수도 없어요.. 언변이 화려해야 합니다... 제가 직속 상사를 보면서 느끼는건데요.. 고객 컨설팅이라는게 그냥 플래닝만 해주는게 아니에요.. 영어가 걱정이시라면 컨설팅쪽 진료는 다시 생각해보세요... 일단 CPA하실 생각이시면 이직하셔서 제대로 시스템 잘 된 곳에서 경력 쌓으시길 강추입니다. 요즘 다들 클라두드 서버 관리고 고객들 인포 포털로 안전관리 하는데 이게 왠말입니다... 시대에 뒤쳐지는 곳에서 일배우심 나중에 따라잡기 힘들듯요.. 이직 하세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