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회사 환경 때문에 진로 포기를 하고싶은 경우가 생기기도 하나요? (어카운팅) 회사 환경 때문에 진로 포기를 하고싶은 경우가 생기기도 하나요? (어카운팅) Name * Password * Email 모든곳이 그렇지 않습니다. 한인회계 펌이라 그런것도 아니고, 직원이 작아서 그런것도 아닙니다. 단지 현재 함께 일하는 회계사님께서 본인 방식만 고집하는게 문제인것 같습니다. 잘 찾아 보시면 한인 회계사님 가운데서 작은규모로 하지만 (사실 개인 사무실은 대부분 고용된 직원은 1-3명이죠), 빅포나 웬만한 중규모 회계펌과 비슷하게 대우해 주거나 인프라가 갖추어진 경우도 있습니다. 현재 계신곳에서 힘들면 그런곳을 찾아보는것도 방법입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